234-3 | 신 정 네 거 리 |
Sinjeongnegeori | |
新 亭 네 거 리 |
운영기관 | 서울메트로 |
---|---|
승강장 | 직선역 |
출입문 | 오른쪽문 열림 |
승강장횡단 | 불가능 |
Gate내 화장실 | 이용 불가 |
역 특징 | 일반역, 현장민원실 |
주소 | 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 지하261 |
---|---|
전화번호 | 02 - 6110 - 2461 |
현장민원실 | 지하 1층 3,4번 출구방향, Gate 외부(Free Area) (서울시 양천구청 운영) |
일반 |
---|
시 설 | 정차위치 | 가까움 |
---|---|---|
1, 4번 출구 |
5-1 | |
2, 3번 출구 |
3-2 | |
엘리베이터 |
4-1 | |
공중전화 |
4-3,2 |
시 설 | 정차위치 | 가까움 |
---|---|---|
1, 4번 출구 |
2-4 | |
2, 3번 출구 |
4-3 | |
엘리베이터 |
3-4 | |
공중전화 |
3-2,3 |
엘리베이터 | |
---|---|
2 |
2번 출구 |
개찰구 |
승강장 ↔ 지하 2층 |
휠체어 리프트 | |
- | - |
자전거 경사로 / 보관소 | |
---|---|
- | - |
역주변 은행ATM | |
---|---|
- | - |
운영기관 문자민원 서비스로 연결합니다.
문자는 40글자(80byte) 이내로 작성해야 전송됩니다.
40글자 초과시 전달되지 않습니다.
MMS전송은 해당번호를 입력바랍니다.
(MMS 1건당 100원의 정보이용료과 부과)